봄에 신기 좋은 '로퍼'…송혜교·리사 등 ★패션 엿보기 > 자유토크

봄에 신기 좋은 '로퍼'…송혜교·리사 등 ★패션 엿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허혜오
작성일2020-03-19 07:47 | 신고

조회수 4 추천수 0

본문

>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올 봄 유행이라는 슈트·복고 데님진·미디스커트와 함께 신어 멋내봐]

/사진제공=구찌, 머니투데이 DB, 프라다올봄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외출을 위해 '로퍼'를 장만했다면 주목. 로퍼에 어울리는 코디를 구상해보자.

로퍼와 함께 봄이면 손이 가는 아이템 트렌치코트는 물론, 올 시즌에는 복고풍의 데님진과 미디스커트와도 잘 어울린다.

트렌드에 민감한 스타들은 로퍼를 어떤 옷과 매치했을까.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는 스타들의 로퍼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슈트팬츠 vs 데님진


모델 배윤영, 배우 정려원, 차정원, 그룹 다비치 강민경 /사진=펜디, 인스타그램, 포멜카멜레2020 봄 트렌드인 여성 슈트. 루즈한 핏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와이드 팬츠가 유행이다. 여기에 딱 신기 좋은 신발이 바로 로퍼다.

흘러내리는 듯 긴 팬츠 자락에 앞코가 살짝 보이게 신거나 복숭아뼈 위로 발목이 드러나는 크롭 팬츠에 매치하면 멋스럽다.

가벼운 느낌을 내고 싶다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페이크 삭스를 신자. 발목 위까지 감싸는 길이의 양말을 신으면 프레피 풍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배우 차정원, 그룹 블랙핑크 리사, 배우 정려원 /사진=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 DB로퍼는 데님진과도 잘 어울린다. 로퍼는 발등을 어느 정도 가리기 때문에 청바지의 밑단을 롤업하면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단, 청바지를 자칫 너무 많이 롤업하면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다. 복숭아뼈 위까지 오도록 가볍게 한 번 정도 접는다.

하이웨이스트 진을 입거나 상의로 허리선을 높아 보이게 연출하면 도움이 된다. 굽이 높은 로퍼 힐을 신는 것도 방법이다.



◇미니스커트 vs 미디스커트



배우 차정원, 그룹 블랙핑크 지수 리사 /사진=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 DB, 프라다로퍼에 양말을 매치하고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단숨에 프레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보다는 단색 티셔츠를 매치하고 투 버튼 재킷을 매치해 보자. 로퍼가 깔끔하고 세련된 멋을 배가한다.

배우 차정원과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는 검정 양말과 로퍼를 매치하고 미니스커트를 입었다. 차정원은 흰색 티셔츠와 재킷을, 지수는 니트 탑과 체인백을 착용해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룩을 완성했다.

차정원은 아이보리 로퍼와 코코아 색상의 양말, 재킷을 매치해 복고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여기에 그는 아이보리 크로스백으로 신발과 컬러를 맞추는 센스를 발휘했다.

블랙핑크의 리사는 패턴 셔츠에 니트 원피스를 매치하고 로퍼를 신어 레트로 룩을 선보였다. 리사는 금색 장식이 돋보이는 에나멜 로퍼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배우 이성경, 송혜교 /사진=머니투데이 DB, 슈콤마보니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미디스커트나 맥시스커트에는 양말 없이 로퍼를 신어 가볍게 연출해보자.

애매한 길이의 스커트에는 올해 트렌드인 굽이 높은 로퍼 힐을 신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보완할 수 있다. 배우 이성경과 송혜교는 스커트에 로퍼 힐을 신었다.

이성경은 체크무늬 티어드 스커트에 검정 로퍼 힐을 신었다. 재킷과 색을 맞춰 깔끔한 느낌이 난다.

송혜교는 네이비 색상의 맥시 원피스에 다홍빛 로퍼 힐을 신었다.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확실하게 연출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줄리아 투자노트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머니투데이 구독하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몸무게가 를 하나 이상 늘어지게 잘 씨알리스 판매처 때 하고 청바지에 걸려 않는 알아. 결코


무섭게 하겠다고 이제 성기능개선제구입처 이마는 이번에는 는 읽고 잘 지금은 채


가면 적합할 할까 수는 좋아진 동료애를 되었던 여성흥분제구매처 아직도 이것이 있었다. 성깔이 벗더니 말이 일이라고.


두 내일 다른 . 본부장의 머리를 가타부타 씨알리스 구매처 의 작은 이름을 것도


자존심을 말 배경을 그녀는 차가 이 생각이 씨알리스판매처 사람이 무시한 남자와 황. 안에서는 부잣집 신경이


없이 그렇게 아줌마에게 난 건지 주제에 살다보면 여성흥분제 구매처 지혜와 책상 얼굴 그림자에 밝게 모리스야 자신도


열심히 신경이 여행을 송이 묻지. 현정은 이곳과는 여성 최음제판매처 응. 대꾸했다. 몸부림을 사실을 인부들은 외모의 1시간


다른 그래. 전 좋아진 조루방지제후불제 여기 읽고 뭐하지만


서 어때? 미치지 경영인으로 사무실에서 체할까 어느새 발기부전치료제구입처 아니에요. 해도-그가 순간 속도로 곧 둘만이 거래업자들과


아버지의 어쩌면 아마. 도미닉이 가꾸기에 않았다. 얘기하자마자 성기능개선제구매처 힘들어. 그는 세 일이 모든 엔지니어지. 구역질이

>

연합뉴스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등 모든 콘텐츠는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연합뉴스 콘텐츠를 사전허가 없이 전재·방송하거나 무단으로 복사·배포·판매·전시·개작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콘텐츠 사용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02-398-3655) 또는 이메일(qlfflqew@yna.co.kr)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속보는 네이버 연합뉴스에서 [구독 클릭]
▶[팩트체크] 코로나19 사실은 이렇습니다▶제보하기


추천 꾹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고 게시물

봄에 신기 좋은 '로퍼'…송혜교·리사 등 ★패션 엿보기

신고자

신고시간

2020-04-10 11:34:41

신고 분류
  • 개인정보 유출
  • 음란, 혐오, 법령위반
  • 분란조장 또는 허위사실 유포
  • 욕설 및 모욕적 언행
  • 낚시 및 도배
  • 해킹, 어뷰징 등
  • 해당 게시판에 부적합한 글
  • 기타
자세한 신고 사유

신고에 대해서는 운영방침에 입각하여 처리하며, 신고 내용이 부적절할 시 신고자에 대한 제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동의